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오키나와

[오키나와] 아메리칸 빌리지 - 오키나와의 전혀 다른 세상

by 톰홀튼 2024. 6. 22.
반응형

1. 아메리칸 빌리지

 뭔가 애매한 곳에 있다는 생각도 하기도 했고, 단순 동네가 이쁘다라는 이야기만 듣고 있었기에 처음에 가기 조금 꺼려진 곳이긴 했다. 뭔가 전통의 느낌도 아닌데... 뭐 볼게 있을까? 라는 생각은 일단 도착하고 나서 부터 눈이 [@.@] 이렇게 되면서 안오면 후회했을 것 같다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아름다운 동네였다.

 오키나와라는 곳이 조금 신기한게, 관광지를 가는 길목길목은 참 밋밋한 느낌이 들기도 하고 여기에 관광지가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횅한 느낌도 든다는 점이다. 발전에 대한 한계 같기도하고. 아메리칸 빌리지 역시 조용 조용한 동네들을 지나다 보면 어느세 화려한 곳들이 즐비한 곳으로 바뀌는 곳이기에 쇼핑을 하거나 밥을 먹거나 단순 카페에 들려서 주변 풍경을 보기에는 참 좋은 것이다.

 참고 할 점은 초반에도 말했듯이 위치 자체가 조금 애매한 곳에 있다보니 거의 반나절? 코스 정도로 생각하고 가야지 아니면 동선이 꼬여서 꽤나 난감해 할 것이라는 점!

 

2. 위치 및 정보

 아래 지도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남부쪽 여행이 주요 베이스라면 뭔가 애매한 코스가 될 수 있다. 오후 정도에 출발 해서 저녁 시간대를 즐긴다는 목표로 가는 것도 좋다. 10시까지 보통 운영을 하기에 저녁먹고 간단하게 술한잔(운전하는 사람 제외) 하고 오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다. 나는 남부 여행이 주요 베이스 였기에, 오후 시간대로 가게 되었는데 이쁜 야경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 주소 : Mihama, Chatan, Nakagami District, Okinawa 904-0115 일본(8Q84+HR 자탄조 일본 오키나와현)

 - 영업시간 : 오전 10:00 ~ 오후 10:00(단, 가게마다 상이하니 미리 찾아보고 가는 것을 추천

 - 주차 : 이온몰 차탄점 근처에 주차구역이 마련되어 있다. 구글 맵으로 검색하게 되면 이쪽으로 안내를 해주는데, 여행을 하다보면 빌리지 내부에도 주차공간이 있긴 하다. 하지만 좁은 공간이라 늦게 가게 되면 어짜피 자리가 없으니 이온몰 근처 주차장에 하는 것이 속편하다.

-> 주차장 주소 : 8-3 Mihama, Chatan, Nakagami District, Okinawa 904-0115 일본

 - 공식사이트 : https://www.okinawa-americanvillage.com/

 

アメリカンビレッジ AMERICAN VILLAGE – 美浜タウンリゾート

アメリカンビレッジは那覇空港から国道58号線を北上して車で約35分。 左前方に観覧車が見えてきたら「桑江」交差点を左折。 ひとつ手前の「美浜交差点」を左折してもアクセス可能です。

www.okinawa-americanvillage.com

 

3. 아메리칸 빌리지 풍경

해가 딱 떠있으면 참 좋았을텐데 여행 내내 흐린날의 연속이라 ㅜㅜ 너무 아쉬웠다.
정말 사진 찍을 맛이 나는곳이다. 밤에 가서 그런지 야경의 느낌이 너무 좋았다.
쌀쌀한 바람이 시원하게 느껴지며 바다 구경. 아 햇님만 있었다면..
주점의 경우 아침부터 저녁까지 꽤나 오랜시간 영업을 한다. 오키나와 식당들이 거의 10시전이나 8시전에 문을 닫는거에 비하여 꽤나 오래 운영하는것이 장점
카페에 앉아 밖을 바라봐도 참 좋은 느낌
블루씰에 들려서 쉐이크 한잔을 먹어본다. 맛있다.
중간중간 사진 스팟이 많다.
3월이지만 산타 할배가 있기에 그냥 한번 앉혀놓고 찍어봄

반응형